Just Chocolate, 별다른 미사여구나 설명 없이 단 한 줄로 초콜릿 상품의 특징을 설명한다. 72%의 Just Chocolate, 투명한 병 안에 든 사각형의 수제 초콜릿들은 이름 그대로 초코로서의 역할을 해낸다. 간판부터 ㅊㅋㄹ이라고…
책과 관련한 무수한 콘텐츠와 북카페, 독립서점 등 장소들 사이에서 결국 우리가 하고 싶은 것은 책에 오롯이 집중하는 시간 아닐까. 기왕이면 공간의 분위기가 따듯하고 인테리어도…
3월까지 어떻게 기다려. 1회만 보려고 했는데 어느새 8회까지 정주행을 마치고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 건 비단 필자뿐만은 아닐 것 같다. 그래서 준비했다! 3월 10일 2시즌 공개를 기다리며 가볼 수 있는…
신년운세를 보러 갈 때, 헤어진 연인과 재회해도 될지 고민일 때, 내가 가는 이 길이 맞는지 궁금할 때에도 사실 우린 이미 답을 알고 있다. 올 한해의 운세가 약간의 등락은 있더라도 평탄하길…
라떼가 어릴 때는 공중파와 케이블만 있었는데… 다양한 OTT채널로 말 그대로 볼거리 넘치는 요즘. OTT는 정액 요금을 내고 플랫폼에 올라와 있는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데 현재 우리나라에 서비스되고 있는…
수많은 촛불에 둘러싸여 클래식 연주를 즐기는 캔들라이트 콘서트. 캔들라이트 콘서트가 지난 9월 서울에 처음 진출한 이후로 피버사의 다양한 캔들라이트 기획 공연들이 마리나파크와…
케이팝, 드라마 등 K- 콘텐츠의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참신한 소재와 세련된 영상으로 전 세계 많은 K-컬쳐 팬을 양상 중인 우리의 자랑스러운 문화. 그 영상 속 배경 중 인상 깊은 곳이…
올겨울은 유난히 붕어빵 생각이 많이 나는 듯하다. 근처 붕어빵 집을 찾기 위해 붕어빵 지도 어플을 깔았다가 서초 초등학교 앞의 왕의꼬치 트럭을 발견했다. 오후 3시의 애매한 시간임에도 사람들이 가득했고, 들어가…
2022년을 다 보내고 난 뒤, 이 시기를 돌아보면 우리는 뭐라고 할까. 코로나가 끝물이었던 시기, 우크라이나 전쟁이 발발했던 해, 최초의 청와대 관람 오픈, 서울 최악의 폭우가 닥친 날, 카타르 월드컵 16강…
붕어빵의 계절이 왔다는 걸 새삼 실감한다. 열려 있는 붕어빵 가게에는 시간대를 가리지 않고 사람들이 줄 서서 붕어빵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고, 점원 없이 혼자 일하시는 사장님들을 위해 기다리던 손님이 대신 주문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