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방식으로 만나는 클래식 공연 캔들라이트가 한국에서 열린다. 캔들라이트는 비발디, 베토벤, 모차르트 등 세계적인 거장의 작품을 현악 사중주나 솔로, 성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연주하는 클래식 공연으로 무대 전체를 촛불로 빼곡하게 꾸며 기존의 공연들과 차별화를 시킨 것이 특징이다.
캔들라이트는 특히 한번도 클래식 공연장에 가본 적 없는 초심자들이 클래식을 처음 접하기 매우 좋은 공연으로 손꼽히며, 자칫 지루하다고 생각하기 쉬운 클래식의 편견을 깨고 귀와 눈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어두운 공연장을 촛불로 밝혀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클래식 음악뿐만 아니라 재즈, 팝, 영화 사운드트랙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여러 세션이 펼쳐 질 예정이다.
이미 전 세계 90개 이상의 도시에서 11,000회가 넘는 공연이 열렸으며, 지금까지 280만 명 이상의 누적 관람객 수를 기록하고 있는 캔들라이트는 모든 공연이 약 65분간 진행된다. 또한, 무대 장식에 사용되는 촛불은 실제 촛불이 아닌 전등으로 그을음이나 뜨거움 없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귀에 익숙한 음악을 클래식 선율로 들으며 음악을 다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방법, 캔들라이트 티켓팅은 이곳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