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에 맞춘 기획 공연들을 선보이는 캔들라이트, 이번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캔들라이트 홀리데이 스페셜: 호두까기 인형 외 를 진행한다. 다양한 홀리데이 메들리와 징글벨, 오 거룩한 밤 등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음악들을 현악 4중주로 선보인다.
언제봐도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촛불로 수놓은 따스한 분위기 속에서, 수준급의 아티스트가 연주하는 홀리데이 메들리를 감상해보자.
크리스마스 시즌에 찾아온 캔들라이트 홀리데이 스페셜은 차이콥스키의 작은 서곡, 꽃의 왈츠 등 호두까기 인형 작품번호 71번을 중심으로 홀리데이 메들리와 크리스마스 곡들을 연주한다.
특히 바이올린 2인, 비올라 1인, 첼로 1인으로 구성한 현악 4중주로 연주해 웅장함과 깊은 무드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캔들라이트에서는 현악 4중주로 라스트 크리스마스를 재해석 및 편곡해 연주할 예정이다.
캔들라이트 홀리데이 스페셜은 만 8세 이상부터 관람이 가능해 아이가 있는 가족도,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하는 이들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 중 하나이다. 실제로 캔들라이트를 방문하는 관람객의 연령대가 다양한 것도 인상적이다.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분위기를 만끽하는 시간은 길지만, 정작 크리스마스 자체는 이브 전날과 이브날, 그리고 당일 단 3일로 끝나버린다. 짧게 스쳐 지나가는 크리스마스가 아쉬운 당신에게 캔들라이트가 홀리데이 스페셜: 호두까기 인형 외 에서 보다 깊고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안한다.
캔들라이트 홀리데이 스페셜: 호두까기 인형 외 콘서트는 볼거리가 많은 덕수궁 인근의 정동1928 아트센터에서 열린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소품으로 장식한 인근 거리를 지나 촛불들로 수놓은 정동 1928 아트센터에 입장해보자. 다른 해에도 기억날 인상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지도.
캔들라이트 홀리데이 스페셜: 호두까기 인형 외의 티켓은 지금 바로 Fever 웹사이트 혹은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