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1년 중 딱 이 시기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시즌한정 상품, 기획전을 모아봤다.
스타벅스 발렌타인데이 굿즈
스타벅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달콤하게 사랑에 빠질 시간이라는 콘셉으로 다양한 굿즈와 시즌 음료를 선보인다. 여심을 저격하는 색감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굿즈는 머그, 텀블러, 보온병, 악세사리 등 총 24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머그 8천 원 ~ 1만 5천 원 선, 텀블러 1만 6천 원 ~ 3만 9천 원 선으로 형성되어 있다.
2월 3일부터 25일까지 맛볼 수 있는 발렌타인 시즌 전용음료로 아이스와 핫으로 모두 즐길 수 있는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와 시즌 전용푸드로 슈 안에 생크림이 들어간 ‘하트 슈’와 초콜릿을 넣은 ‘하트 초콜릿 슈’를 판매한다.
이 밖에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벨기에산 수제 초콜릿 세트가 각 1만 2천 원, 2만 5천 원, 3만 7천 원 등 세 가지 세트로 준비되며 3천9백 원 ~ 4천9백 원 선의 가격대의 일반 초콜릿 7종도 구매가 가능하다.
다이소 발렌타인데이 기획전
생활용품 전문기업 다이소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하트 시리즈’를 마련했다. 시즌 기획 상품, 초콜릿 가공품, 초콜릿 만들기, 포장 용품, 메시지 카드, 스티커 등 총 240여 종의 상품이 준비된다. 특히 수제 초콜릿을 준비한다면 초콜릿을 바로 넣을 수 있게 식품 포장용 유산지가 포함된 하트 초코박스를 ‘4구’와 ‘9구’로 만나볼 수 있다.
스와로브스키 2023 발렌타인데이 컬렉션
스와로브스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하트 모티브 디자인의 매트릭스(Matrix)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와로브스키의 반짝임을 극대화 시키는 컷팅을 바탕으로 꼬인 하트 형태로 디자인된 다양한 크기의 귀걸이, 목걸이, 반지 등 매력적인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키트’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남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2종의 향수로 ‘타바코 토스카노 오 드 코롱’과 ‘로사 노벨라오 드 코롱’을,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2종의 향수로 ‘로사 가데니아 오 드 코롱’과 ‘프리지아 오 드 코롱’을 제안한다. 4종의 향수 모두 산타마리아노벨라의 베스트셀러로 오는 2월 28일까지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구매 시 산타마리아노벨라 리본, 가죽 참, 편지지, 쇼핑백 세트로 구성된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키트’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구매 시 향수 보틀 내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디바 발렌타인 컬렉션
고디바는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으로 메리 고 라운드 와플 컬렉션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메리 고 라운드 와플 어쏘트먼트 4개’로 꽃 모양으로 디자인된 패키지에 고디바의 시그니처 골드 초콜릿과 솔티 크림 치즈&허니 가나슈, 스트로베리 하트 와플 등 발렌타인을 위해 만들어진 새로운 맛 등 총 4구로 구성되어 있다.
스와치 ‘2023 밸런타인데이 컬렉션’
스와치에서는 ‘사랑을 불러일으키는 레시피’라는 콘셉으로 레트로한 분위기의 스페셜 시계 3종을 선보인다. 메인 제품은 ‘레시피 포 러브(RECIPE FOR LOVE)’로 시침과 분침이 각각 포크와 나이프 모양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바꿔 낄 수 있는 9개의 스트랩 루프가 포함된다. 나머지 2종은 시계판에 숫자 대신 LOVE의 철자가 디자인된 심플한 디자인으로 각각 흰색과 네이비 색상으로 출시된다.
뱅앤올룹슨 ‘러브 앳 퍼스트 리슨’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은 사랑이 시작되는 첫 번째 사운드라는 의미를 담은 ‘2023 밸런타인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감이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베오플레이 EX(Beoplay EX)’,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Beosound Explore)’, 돔 모양으로 360도 전방위 입체 음향을 구성하는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Beosound A1 2nd Gen.) 등 총 3종으로 구성되며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B&O 공식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