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시간! 독일을 대표하는 국민젤리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이 안녕 인사동 B1층에 있는 인사센트럴뮤지엄에서 오는 2023년 3월 12일까지 펼쳐진다.
1922년 탄생해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젤리 하리보의 생일 기념전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미디어 전시회로, 단순히 보기만 하는 전시가 아닌, AR 필터 카메라, AR 콘텐츠, 캐릭터 체험까지 다양한 인터랙티브 경험을 할 수 있고, 하리보 월드 App을 미리 다운로드하면 관람 전 골드베렌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프리 이벤트 역시 참여할 수 있다.
전시는 총 8구역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커다란 선물상자 모양의 포토존으로 시작되는 Welcome to the HARIBO world에서 시작해 지갑이 저절로 열리는 기념품 숍까지, 하리보의 역사 및 변천사와 다양한 굿즈,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포토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등 다채로운 즐거움으로 가득 차있다. 입장 시 미니 하리보 젤리를 선물로 주며, 게임에서 1등을 하면 엽서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곳곳에 예쁜 포토존이 많아 연인이나 친구, 쉽게 체험하고 직접 즐길 수 있는 것들이 풍부해 자녀를 둔 가족단위의 관람객에게 추천한다.
티켓은 이곳에 있는 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성인 2만 원, 청소년 및 어린이 1만 5천 원, 36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오전 10시 ~ 오후 20시(입장마감: 오후 19시)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길 49 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