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ck or Treat? 1년에 한번 남의 눈치 보지 않고 한껏 내가 아닌 것처럼 꾸며볼 수 있어 즐겁고 신나는 날, 할로윈! 만약 아직 의상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배송기간 때문에 인터넷으로는 구매할 수 없다면 오프라인으로 할로윈 의상 · 소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참고해 보자.
1. 창신동 문구완구거리
문구, 완구, 장난감, 파티 용품 등 도소매로 판매하는 상점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는 곳, 창신동 문구완구거리이다.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물품은 다 이곳에서 볼 수 있다. 최신 유행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고, 할로윈 시즌이 되면 관련 의상 및 소품으로 거리가 빼곡해진다. 눈으로 보는 즐거움이 있는 곳, 저절로 지갑이 열리는 경험을 하게 될지도 모른다.
2. 남대문 알파문구 주변 골목
남대문은 없는 게 없는 만물시장이라 할로윈 용품 역시 당연히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알파문구 주변 골목(알파문구 앞 대도지물 주변)에 파티 용품 가게들이 모여있어 할로윈 시즌이 되면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을 많이 만날 수 있다. 포키 아동복, 부루뎅 아동복 등 아동복 파는 매장에 가면 할로윈 코스튬 분위기는 충분히 나면서 평소에도 입힐 수 있는 아동복도 많이 만나볼 수 있다.
3. 조이파티
강남, 홍대, 송파, 목동 등 서울 내 다양한 지역에 매장을 가지고 있는 조이파티는 온 · 오프라인으로 파티 용품을 파는 전문점으로 할로윈 시즌이 되면 다양한 할로윈 의상, 할로윈 분장 소품, 장식 도구 등을 판매한다.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 좋고 파티 용품만 전문전으로 취급하는 곳이라 매우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4. 파티부스
용산에 위치한 파티부스는 헬륨가스가 들어간 풍선을 위주로 판매하며 의상은 취급하지 않는다. 만약 할로윈을 맞이하여 홈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이곳을 한번 들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 밖에 주변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다이소 역시 할로윈 용품을 다양하게 구비 중인데, 의상보다는 소품을 위주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위의 목록은 시크릿 서울 추천 할로윈 소품 오프라인 지도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