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 번쩍 뜨이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칵테일이 있는 밤. 라스베가스에서나 볼 수 있었던 압도적인 스케일의 공연이 한국에서 열린다. 클럽 크로마의 부트레그쇼다.
섹시 퍼포먼스 강자, 그룹 플라이위드미와 글로벌 퍼포머들이 함께 만드는 아트섹슈얼쇼. 크로마 부트레그쇼는 신비로운 퍼포먼스와 혼을 빼놓는 무대연출, 하드웨어 시스템으로 오감을 자극한다. 3월부터 매주 열리고 있는 이번 공연은, 지난 연말 첫선을 보인 후 강렬한 인상을 남긴 부트레그쇼의 앙코르 쇼다.
크로마 부트레그쇼는 아시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에서 열린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클럽 크로마에서는 부트레그쇼 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온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선보인다. 매주 열리는 파티와 여름이 지나도 문 닫지 않는 사계절 비치라운지가 있는 곳이다.
국내 유일 벌레스크 쇼 부트레그쇼는 약 90분 동안 진행된다. 프로 믹솔로지스트가 프리 드링크로 준비한 칵테일은 몰입을 더할 것. 디너 패키지 티켓 구매 시 호텔 파인다이닝 쉐프가 내놓는 코스 요리도 즐길 수 있다. 크로마의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하이엔드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fever에서 티켓을 예매하자.
현재 티켓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금 fever에서 예매하면 일반 티켓을 30%, 디너 테이블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 클럽 크로마 부트레그쇼 기간 한정 프로모션
🗓️ ~ 4월 30일(수)
🎟️ 일반 티켓 30%, 디너 테이블 1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