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을 무섭게 즐기기 보다는 귀엽고 배부르게 즐기고 싶다. 서울 전역에서 출시한 할로윈 특선 메뉴들을 모았다.
1. 고든램지버거의 고스트 버거와 블러드 베리 모히또, 데빌스 마가리타
고든램지버거 레스토랑에서 7일부터 31일까지 한우 투플러스 패티의 고스트 버거와 할로윈 칵테일 2종을 선보인다. 고스트 버거는 하루에 50개 한정 수량만 판매하며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데낄라에 카베르네쇼비뇽을 더한 데빌스 마가리타와 듣기만 해도 으스스한 블러드 베리 모히또와 함께 고스트 버거를 즐겨보자.
2. 콘래드 서울의 할로윈 애프터눈 티 세트와 무스 케이크 4종
10월 한 달간 콘래드 서울에서 할로윈 맞이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호텔 37층의 37 그릴앤바에서는 할로윈 애트터눈 티 세트를 통해 할로윈 아이템들을 펌킨 다쿠아즈, 유령 머랭 타르트, 거미 브라우니 등 다양한 디저트들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할로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나선형 모양의 계단에 디저트들이 나열되어 있어 각 층마다 오싹한 디저트들을 만나는 재미가 있을 예정이다.
이어 콘래드 서울의 로비 라운지인 플레임즈에서는 유령, 프랑켄슈타인, 거미, 호박 모양의 무스 케이크 4종을, 10G에서는 고스트 바닐라 아인슈페너와 라벤더 블러드 에이드를 선보인다.
3.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의 단호박 만조 크림 파스타와 뱀파이어의 눈물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의 First Floor 레스토랑에서 21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단호박 크림 파스타와 칠리 블랙타이거, 무화과 휘낭시에와 할로윈 음료 뱀파이어의 눈물을 할로윈 기간에 맛볼 수 있다.
4.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더 델리의 디저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베이커리 전문점 더 델리에서 할로윈 특별 디저트들을 21일부터 31일까지 만날 수 있다.
몬스터, 악마, 거미줄을 음료와 케이크 등의 귀여운 디저트로 형상화할 예정이다.
5.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커핀 케이크
관(coffin)이 케이크로 변신했다. 뚜껑을 열면 관 속의 혼령이 깨어날 수도 있다고.
JW 메리어트 동대문 서울 스퀘어가 할로윈을 기념해 관 모양의 커핀 케이크를 출시했다. 초콜릿으로 만든 관짝 안에 다양한 할로윈 아이템들을 넣은 이색적인 당근 케이크이다.
또, 커핀 케이크와 함께 할로윈 미니 케이크 2 종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