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이번 주말 역대급 워터 페스티벌이 열린다. S2O KOREA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2024 (이하, S2O KOREA 2024)가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열린다.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은 태국 전역에서 열흘간 펼쳐지는 물 축제 ‘송크란’에서 파생된 페스티벌이다. 대만과 일본 그리고 중국 등을 거쳐 국내에서는 S2O KOREA라는 이름으로 매년 여름마다 팬들을 만나고 있다.
모름지기 워터 페스티벌이라면, 물을 맞고 쏘고 음악이랑 조명에 취해 미친 듯이 놀다 보면 어느새 뜨거운 더위는 잊히고 잇몸이 부딪힐 정도로 달달 떨리고 있는 몸을 발견하는 법. S2O KOREA는 혹자의 표현으로 하루 종일 물대포를 원 없이 맞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런 배경에는 아낌없이 쏟아붓는 100만 리터의 물과 특수효과가 있다. 또 정상급 국내외 디제이 라인업으로 국내 워터 페스티벌 계의 최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에도 NICKY ROMERO, VINI VICI, Salvator Ganacci 등의 글로벌 뮤지션들이 라인업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S2O KOREA는 7월 13일, 14일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열린다. 티켓 구매는 fever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