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나 할 것 없이 모두가 운동 삼매경인 지금, 이마저도 힙하게 할 수 있는 곳들을 모았다. 쉼과 명상이 필요한 요린이들에게는 썬데이나마스떼를, 멋과 재미를 모두 다 잡고 싶은 테린이들에게는 TS 테니스 클럽을 추천한다.
1.썬데이나마스떼, 을지로
썬데이나마스떼는 내 몸과 내 호흡으로의 완전한 몰입을 제공한다. 썬데이나마스떼는 다른 요가원과는 달리 수업 중 별다른 음악을 틀어놓지 않는다. 그저 창문만 활짝 열어둘 뿐인데, 직장인들이 모이는 을지로의 저녁 7시임에도 썬데이나마스떼에는 외부의 소리가 소음으로 들리지 않는다. 오히려 창밖의 소음보다 창문 닫고 모이는 사람들의 숨소리가 더 큰 곳이다.
썬데이나마스떼는 요가 수업 공간인 ‘썬나 섬’과 섬에 살며 요가를 수행하는 ‘도민’으로 이뤄져 있다. 섬나라를 여행하듯 긍정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썬나 섬에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도민들이 온, 오프라인으로 요가와 명상 수업을 듣는다.
모든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며 선생님도 다양하고 강의 구성도 다채롭다. 원하는 시간에 맞춰 수업을 예약하고, 이따금 공식 홈페이지에는 웰니스와 요가와 관련한 콘텐츠들이 올라오기도 한다. 썬나섬이라는 세계관의 팬들이 곧이어 썬나섬의 운영자가 되거나 강사로 활동하기도 해, 개인적인 요가 수행과 더불어 요가 커뮤니티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단촐하지만 필요한 것은 반드시 있는 요가원이다. 자연스레 숨과 쉼으로 이끄는 요가원을 경험하고 싶다면 썬데이나마스떼를 추천한다.
2. TS 테니스 클럽, 하남
테니스에는 힙한 아이템들이 많다. 왠만한 스포티 브랜드 남부럽지 않은 테니스 룩과 신발, 라켓, 손목 보호대와 헤어밴드 등 다양한 악세사리까지 브랜드도 다양하고 내세우는 컬러도 각양각색이다. TS 테니스 클럽은 코트를 보라색으로 물들여 테니스의 힙함을 절정으로 보여준다.
5개의 야외 코트가 보라색으로 물들어있고, 네이버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그 외 볼 머신기도 구비해 있어 스윙을 반복해 연습할 수 있다. 테니스 코트 이용 뿐 아니라 클럽 강사의 레슨 수강도 가능하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의 프리미엄 테니스 레슨 프로그램 ‘써콜로 디 테니스(dircolo di tennis)’도 현재 이곳에서 진행하고 있다. 멋과 재미를 모두 잡고 싶은 테린이들이라면 TS 테니스 클럽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