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한강을 유람하는 크루즈, 그리고 그곳에서 펼쳐지는 클래식 공연. 캔들라이트 콘서트가 한강 유람선 이랜드 크루즈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캔들라이트 콘서트의 인기 프로그램인 히사이시 조의 음악들을 현악 4중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랜드 크루즈는 서울의 중심인 한강 위 물결을 따르는 배로 갑판에서는 상쾌한 강바람을, 선실에서는 다채로운 서울의 모습을 즐길 수 있다. 이랜드 크루즈에서 열리는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노을지는 저녁 시간에 시작해 빌딩의 조명과 캔들라이트의 촛불들이 수놓는 한강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캔들라이트 콘서트에서는 현악 4중주로 연주하는 히사이시 조의 음악들을 만날 수 있다. 히사이시 조는 지브리 스튜디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모든 애니메이션 음악을 담당한 음악감독으로 이웃집 토토로,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배달부 키키 등 지브리 스튜디오의 대표 애니메이션 음악들을 작업했다. 이랜드 크루즈에서 열리는 캔들라이트 콘서트에서는 히사이시 조의 음악들을 현악 4중주로 재해석 해 보다 풍부하고 가슴 설레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루즈에서 열리는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크루즈가 선착장을 떠난 이후에 한강 위에서 클래식 연주를 시작한다.
로맨틱하고 특별한 시간을 고민하고 있다면, 선상 위에서 촛불들과 함께 클래식 공연을 즐겨보면 어떨지.
이랜드 크루즈에서 열리는 특별한 캔들라이트 콘서트, 지금 Fever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