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짧다. 해가 긴 여름의 밤은 더욱 짧다. 짧아서 더 아쉽고 소중히 다가오는 한 여름밤에만 느끼는 정서가 있는 법. 그 여운을 배가 시켜 줄 페스티벌, 청춘썸머나잇 2024가 오는 7월 6일과 7일에 킨텍스에서 열린다. 코앞으로 다가온 청춘썸머나잇 2024, 현재 fever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청춘썸머나잇 2024은 여름밤의 정서를 돋워줄 아티스트 라인업을 대거 발표했다.
발표된 라인업에는 짙은 호소력을 자랑하는 거미와 8년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김윤아, 국민 밴드 YB 그리고 국카스텐이 포함됐다. 시원한 보컬의 정은지, 청춘하면 떠오르는 감성 보이스 김필도 무대에 선다. 그리고 감미로운 중저음을 자랑하는 존박에 이어, 환희와 콜드 그리고 HYNN (흰), 엔플라잉, 소향과 신용재, 이병찬과 케이시 등 탄탄한 보컬리스트들도 함께한다. 실내 공연장인 킨텍스에서 페스티벌을 개최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청춘썸머나잇 2024 최종 라인업
7월 6일
- YB (윤도현밴드)
- 정은지
- 김필
- 존박
- 소향
- HYNN (흰)
- 이솔로몬
- 폴블랑코
- 이병찬
7월 7일
- 김윤아
- 국카스텐
- 거미
- 환희
- 엔플라잉
- 린
- 콜드
- 신용재
- 케이시
오는 7월 6일과 7일 양일간, 킨텍스에서 관객들을 만나는 청춘썸머나잇 2024. 스쳐 지나가는 평범한 여름밤 대신 오래도록 기억될 무대와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청춘썸머나잇 2024 티켓은 feve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fever 참고.